동원홈푸드 리뉴얼
동원홈푸드
리뉴얼
리뉴얼
동원홈푸드는 웹, 모바일 채널에서 하나의 일관된 메시지를 전달하는 브랜드&메시징 전략을 구현하고 있습니다.


01
일관된 아이덴티티를 전달하는 사이트로의 진화, 동원홈푸드
기존 동원홈푸드는 오프라인, 온라인, 웹, 모바일에서 각기 별개의 메시지를 전달하던 마케팅을 펼치고 있었기 때문에, 동원홈푸드만의 고유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전 채널에서 일관되게 전달하고자 하는 고객의 니즈가 있었습니다. 따라서 동원홈푸드의 모든 채널에서 일관적인 메시지를 전달하는 브랜딩 전략을 구현하는 방향으로 프로젝트를 진행했습니다.

02
타사와 차별되는 동원홈푸드만의 정체성을 나타내다, 동원홈푸드 프로젝트
일관된 메시징 전달을 위해 우선 유사 기업 사이트 분석에 들어갔습니다. 이를 통해 필수적으로 게시해야 할 콘텐츠와 차별화된 콘텐츠를 분류하고, 콘텐츠 수집 과정을 거쳤습니다. 동원홈푸드만의 대표 COPY와 그에 최적화된 이미지를 선정하여 사이트 전면에 노출했습니다. 사용자의 편의성을 최대한 높이기 위해 PC, 모바일 웹의 최신 디자인 트렌드를 분석해 최적화된 UI, UX를 반영했으며 모든 디비이스에서 동일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반응형 웹을 구현했습니다.
- MEMBERS
- 정미숙 김태우
태그: PCN, UI, UX, 개편, 김태우, 동원, 동원홈푸드, 리뉴얼, 모바일, 모바일웹, 반응형, 반응형웹, 브랜드, 브랜딩, 사이트, 웹사이트, 정미숙, 프로젝트, 피씨엔